로그인회원등록비번분실현재접속자          

 


동문회비 입금 안내
유니맥
 솔베인
피싱서비스
인성실업
미성피싱
천류
정우
기상청
물때/조석예보
 
낚시인 조황정보
회원 및 일반낚시인들께서 조황정보를 올려주시는 곳입니다.
작성자 조력100년        
작성일 2008/11/06 (목)
첨부#1 p081106002.jpg (60KB) (Down:0)
ㆍ조회: 2061  
IP: 121.xxx.173
동방 감시

44센티 동방파제 감성돔 입니다
이름아이콘 물발
2008-11-07 09:10
회원사진
아따 그넘 비만이네 비만 ㅎㅎ
동네서 쏠쏠하이 재미보네요 ^^
   
이름아이콘 그리운바다
2008-11-07 09:39
회원사진
축하합니다 ..
그런데  21cm 인데예 ㅎㅎㅎ
   
이름아이콘 조력100년
2008-11-07 10:16
지금 동방에는 25부터 40후반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방파제 중간이나 갯바위쪽은 씨알이 잘고 계단옆에는 준수한 씨알이 올라옵니다
구멍찌나 막대찌 1호나 1.5호 쓰시고 수심 13~14미터. 목줄 3~4미터에 목줄에는
봉돌을 달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먼곳에서도 입질을 하나 될수있으면 10미터 이내의 곳을  공략하되 가끔씩 목줄을
들어주어서 미끼가 자연스럽게 흘러가도록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한두마리는 꼭!!!!  큰놈이 입질을 하는곳이니 시간나시면 삼겹살에
시원이 사들고 가족들이랑 한번쯤 놀러 가시는것도 괞찮을듯 합니다
물발 ㅎㅎ 낚수방 하나 내야 되겠심더.
멘트가 영락없는 낚수방 사장님 멘트 아임니꺼 ^^
11/7 15:31
저승사자 담에 가실때 저나주면 안잡아먹지......ㅎㅎ
정보 감솨합니다.....
11/10 18:47
   
이름아이콘 오성장군
2008-11-12 15:22
괴기가 어째 술취해 자는 모습같습니다???
혹시 또 시원이 뿌리고 낙수하신것은 아닌지ㅋㅋㅋ
보기 좋습니다...
   
 
  0
3500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 동방 감시 [4]+2 조력100년 2008년 11월 6일 2061
20 버드네 포구 조항기 [10]+17 부메랑 2008년 8월 31일 2857
19 돌멩이를 던지시길.... [13]+17 조력100년 2008년 8월 26일 2801
18 제주 바다속 자리돔 촬영 [5]+5 모피어스 2008년 8월 19일 2504
17 사진-1 해울 2008년 5월 10일 3051
16 사진-2 [9] 해울 2008년 5월 10일 2618
15 사진-3 [3]+2 해울 2008년 5월 10일 2625
14 사진-4 [2] 해울 2008년 5월 10일 2556
13 역시 전차님의 참돔 (멋있읍니다 ^^) [2] 마일드 2008년 4월 21일 2715
12 세번째 사진 [6] 대박소년 2008년 3월 30일 2855
11 두번째 사진 [3] 대박소년 2008년 3월 30일 2411
10 거문도 대박조황~!! [3] 대박소년 2008년 3월 30일 2740
9 둥실이가 해주님은 꼭 보시지 마랍니다... [4] 2% 2008년 3월 30일 2237
8 냉수대로 골병든 출조 [2]+1 모피어스 2008년 3월 17일 2738
7 두번째 사진~! [7]+2 대박소년 2008년 3월 10일 3019
6 거문도 조황~!! [5] 대박소년 2008년 3월 10일 2529
5 홀로 외로이~~ㅋㅋ 5자감시 [4] 벵에짱 2007년 12월 21일 2703
4 일출이 넘 멋져~한컷 [2] 벵에짱 2007년 12월 12일 2035
3 남해 미조 ㅋㅋ 벵에짱 2007년 12월 12일 2697
2 13기 푸르메님의 거문도 자랑! [4] 갯바위신사 2007년 11월 19일 2628
12345

  

부산교육대학교 낚시아카데미